올바른 이름을 선택하는 방법

칩스를 쓰게된 이유

직장 동료를 통해 칩스(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이름 변경)를 만났습니다. 그는 친절하고 항상 사람들을 도우려고 노력합니다. 그는 또한 대머리이고 머리 손질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그와 개인 위생 용품을 공유하는 것이 하루가 걸릴 것이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칩스 헤어 제품은 모든 곳에서 구할 수 없기 때문에 치약을 사용하여 머리에 거품을 냅니다. 손으로 채찍질한 면도 비누와 샴푸, 그리고 두피를 전처리하고 두피를 전처리하는 푸쉬 브러시가 “헤어 그루밍 도구”에 추가되었습니다.

이름 : 이씨.

광고를 통해 이씨를 만났다. 그는 Western Union Stores의 에이전트입니다. 그들의 로고는 서로 만진 두 남자의 실루엣입니다. 메시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Mr. Lee와 함께 침대를 선택하십시오. 침실은 당신의 것입니다. 여기에서 자도록 선택하십시오. 또는 다른 위치에서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Omron 타워는 호텔의 남쪽에서 볼 수 있습니다. 기계는 임대용이 아닙니다. 예정된 약속 전날 밤 일찍 출발해야 ​​하므로 교통비에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편리한 위치에 있는 Omron 마사지 스파는 이곳의 모든 마사지 스파 중 가장 편리한 곳입니다.

이씨를 만나다

광고를 통해 이씨를 만났다. 그는 강남안마의 피쉬안마 에이전트입니다. 그들의 로고는 서로 만진 두 남자의 실루엣입니다. 메시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Mr. Lee와 함께 침대를 선택하십시오. 매트리스는 옵션 액세서리이며 마사지 경험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호텔에서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제거하는 것은 무료이지만 추가 서비스는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Lee Express는 마을의 또 다른 이름입니다. 그들이 무료 투어를 제공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이 무료 마사지를 제공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내가 건강 침대에서 자고 있습니까?

Mr. Lee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건강 침대에서 자면 조금 다릅니다. 이 호텔에서 사용할 수 없는 세 번째 범주의 사치품이 있지만 킹 사이즈 침대가 있습니다. 그러나 킹 사이즈 침대라도 7~8명이 편안하게 잘 수 있습니다. 지난 주에 제공되었던 마사지 터보 마사지의 1996 버전에서 너무 많은 고객이 길을 잃습니다. 에어로빅 치료비 $$인 “터보 프리미엄” 버전에는 소수의 사람들만 나타났습니다. 일반 버전은 완벽하게 적합하며 살롱 기술자가 모든 옷을 세탁합니다.

그리고 신선한 치즈, 과일, 디저트, 술과 같은 “호의”를 받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중요한 것은 작은 추가 요소입니다. 나는 당신을 법정으로 인도하는 그리스 신화 솔루션을 알고 있습니다. Boobytrap은 호텔에서 매일 먹는 간식입니다. Four Towers II 헬스 스파 체육관에서 갈아입지 마십시오 트립티메이트 서비스에 참여하지 마십시오 이 벽을 통해 오는 마사지 기술은 아마추어가 아닙니다 미인 대회나 침구에서 메달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 훈련 없이 가르치는 것은 예술이다 학교에 투자하고 삶에 투자하라